더김포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담은 김치 전달’ 사업 실시

이상엽 기자 | 기사입력 2024/07/10 [10:02]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마음담은 김치 전달’ 사업 실시

이상엽 기자 | 입력 : 2024/07/10 [10:02]


김포시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권혁구, 공공위원장 김성복)는 지난 9일 지역특화 사업의 일환으로 ‘마음담은 김치 전달’ 사업을 실시했다.

 

‘마음담은 김치 전달’ 사업은 물가 상승으로 인한 식자재 구입 비용 부담과 더불어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잃기 쉽고 건강관리 등에 취약한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안전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날 수 있도록 하는 취지로 실시됐다.

 

이날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은 직접 관내 취약계층 70여 가구에 배추김치를 전달하고 위로했으며 안부를 살피는 등 따듯한 나눔의 온기를 더했다.

 

권혁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무더위로 몸도 마음도 지치는 여름철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라는 마음이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돕겠다.’라고 말했다.

 

공공위원장인 김성복 통진읍장은 "앞으로도 통진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주도적인 활동으로 지역 내 안전하고 역동적인 복지시스템 구축으로 함께 사는 통진읍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마음담은 김치 전달’ 사업은 올해 9월 말 2차 추가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통진읍 지역사회보장 협의체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이상엽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